[PS4소프트] 데스 스트랜딩 끔찍한 스토리 훌륭한 퍼즐 > 유저정보-콘솔 > 다이브투게임즈 - Dive to Games

[PS4소프트] 데스 스트랜딩 끔찍한 스토리 훌륭한 퍼즐

d2games 0 49 2019.11.08 23:54






*구글 번역






코지마의 글은 서 투르지만 어떻게 든 훌륭한 게임을 제공했습니다.




코지마 히데오가 영화를 만들고 싶어 한다는 소식은 나를 공포로 가득 채
웁니다.




최근에 Death Stranding 의 지루한 이야기를 겪어 보았을 때, 그는 볼 가치가있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 할
것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그는 나쁜 작가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기 모순되는 모순이 있습니다.
데스
스트랜드 는 훌륭한 게임입니다.

대화 형 서술 독창성의 영리한 작품입니다.

상충되는 의견을 어떻게 수용합니까?





코지마가 넘어지는 곳





나는 코지마의 장황한 경향에 대해 불평 한 첫 사람과는 거리가 멀다.

작가로서의 그의 약점은 Death Stranding 에 완전히 전시되어있다.

(명쾌하게 말해서 이야기 디자인은“글쓰기”이지만 이야기 구성, 대화 및 캐릭터 개발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리뷰는 이미 Death Stranding 의 모노톤 캐릭터가 너무 많이 말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그들은 동기 부여를 과도하게 설명하고 명백한 음모 지침을 자세히 설명하며 공생의 철학적 주제에 대한 언급으로 우리를 사로
잡습니다.





코지마는 간결함이나 미묘함에 거의 관심이 없습니다.

그는 소름 끼치는, 버려진 아기 인형, 거미줄을 악의 근원으로, 가면을 숨겨둔 동기를 모티브로 한 마스크와 같은 피곤한
공포 트로피에 지나치게 열심입니다.

그는 신을 신, 정부의 음모, 그리고 가짜 과학에 대한 공상 과학 군침에 많이 기댄
다.





캐릭터는 BT가 BB와 교차하는 방법과 노새와 Timefall 및 Dooms 및 Chirals에 의해 Void Out이
어떻게 트리거되는지에 대해 쓰레기 이야기에 시간을 소비합니다 ... 실제로 ...이 횡설수설은 그의 좋은 본능이 빛을
발하는 곳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그가 뛰어난 곳






Kojima는 눈에 띄고 일관된 선형 스토리를 이야기하는 데 끔찍하지만 광대 한 서사적 풍경을 만들어서 한 번에 하나씩
볼 수있게하기 전에 백만 개의 작은 조각으로 뭉개는 데 능숙합니다.

초기 혼란은 스릴의 일부입니다.








코지마의 사업은 미스터리와 환상입니다






이 게임은 영화 나 소설에서 기대할 수있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한 장면에서 다른 장면으로 이어지고 결말로 이어지는 표준 비디오 게임과는 다릅니다.

작은 작은 이야기로 구성된 거대한 직소 퍼즐입니다.






코지마는 어떤 점에서, 우리가 다시 함께 조각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있다는 환상을
제공합니다.

이 환상은 속임수로 밝혀 지지만 중요하지 않습니다.

환상은 영리하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시각적이고 상상력이 이상한 것을 제시하기 때문에 요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왜 우리는 벌레를 먹고 있습니까?

귀신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산의 다른쪽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잭 어셈블리는 누구를 공격합니까?
오토바이를
가지고있는 것은 어떤가요?
상자에
아기를 태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Kojima는 하나의 미스터리를 다른 질문으로 이끄는 대답으로 대체하는 데 능숙합니다.


Kojima의 동네 짱 이야기는 부분적으로 너무 많은 작은 미니 스토리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과도하게
이루어졌습니다.

벌에서 벌집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신비의 평범한 표피






너무 많은 그의 작품이 설명 할 수없는 때문에 결국, 코지마는 완전히 모든 것을 설명 할 수 없다.


그의 출발점은 어떻게 자신의 엔드 포인트가 엉망 이외 될 수 모호한 아이디어의 뒤죽박죽
캔버스?






물론, 이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한 추측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자이크를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 자체로 그는 작은 이야기로 놀리는 게임이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소셜 미디어에서 게임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의 작품의 대부분은 나 이야기 자체에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감정과 테마의 연상이다.


아마도 죽음의 좌초에 대한 통일 된 이론이 나올지 모르지만 의심합니다.

코지마의 사업은 미스터리와 환상입니다.




 






궁극적으로 Death Stranding 은 화려한 상상력으로 가득 찬 세상입니다.

그들은 놀기에 충분히 흥미를 느낀다.

나는 그의 인물의 인간성이나 독창적 인 이야기의 호가 아니라 내가 선택하고 조사하고 더 알고 싶어하는 많은 반짝이는 작은
것들에 사로 잡 힙니다.






물론 그 이야기는 전체 경험이 아닙니다.
죽음의
좌초 는 매우 아름다운 세상에 놓여 있습니다.

걷기의 중심 활동은 훌륭하게 실행됩니다.

잘 구성된 페치 퀘스트는 잘 조정됩니다.

코지마의 주조 선택은 대중 문화에서 영화와 무엇이든 먹는 맛이 자신의 진정한 숭배를 표시,
영감.






나는 그의 세계에 살고 게임의 도전과 놀라움을 경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나는 수수께끼의 신비를 하나씩 발견하는 것을 즐깁니다.

나는 게임의 사회적, 공유 요소가 플레이어에게 보상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게임의 이야기가 끝나고 회사에서 보낸 오랜 시간을 다시 생각할 때 적어도 3 번 나에게 설명되었지만이 세상의 이야기
전체를 추측 할 수는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코지마가 그것을 환각 일화의 모음과는 반대로, 점보 점보의 페이스트와 산만하게하는 어색함과 함께 진정으로 일관된
이야기로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의 문학적 단점에도 불구하고 Kojima는 훌륭한 게임
디자이너입니다.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1983 [인터뷰] 커맨더85 개발자 "PS5 가변 CPU 클럭이 유연성을 부여지만..." d2games 09:37 0
61982 [제작사] 스퀘어 에닉스, 흑인을 지원하는 단체등에 25만달러 기부 d2games 09:22 1
61981 [루머] 유출된 엑스박스 스토어 영상 d2games 09:06 1
61980 [인터뷰]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영웅도 악당도 없다. d2games 09:06 1
61979 [PS4소프트] PS4 I The Last of Us Part II - 세계관 살펴보기 d2games 08:36 5
61978 [PS5소프트] 퓨처 게임쇼가 연기 d2games 08:05 2
61977 [NS소프트] 포켓몬스터, BLM 지지 선언 및 20만 달러 기부 예정 d2games 07:50 4
61976 [PS5하드] PS5의 새로운 이벤트 날짜 'Soon'이라고 PlayStation은 말한다. d2games 07:33 2
61975 [PS4소프트]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패키지 디자인 d2games 06:18 2
61974 [XSX소프트] 새로운 엑스박스 스토어 유출 d2games 05:18 2
61973 [정보] 위닝2021 시즌 업데이트 호주 심의 등록 d2games 04:31 3
61972 [PS4소프트] 프로젝트 카스 3 공개 트레일러 d2games 02:31 4
61971 [PS4소프트]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새 컨셉아트 d2games 02:31 3
61970 [PS4소프트] 라스트 오브 어스2-offical cinematic trailer d2games 02:30 1
61969 [PS4소프트]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 인사이드 더 월드 d2games 02:15 3
61968 [NS소프트] 페르소나 5 스크램블 한국어 체험판 배포 개시 d2games 01:29 2
61967 [제작사] 닌텐도, 조지 플로이드 사망에 관한 성명서 발표 d2games 00:59 4
61966 [PS4소프트] 배틀필드 V - 여름 업데이트 패치노트 (전체) d2games 00:44 5
61965 [NS소프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코노스바) ~희망의 미궁과 집결한 모험가들~ +정보 d2games 00:43 3
61964 [NS하드] 닌텐도 스위치가 2020년 3월 한달동안 전세계에서 420만대가 판매됨 d2games 00:27 2
61963 [PS4소프트] 배틀필드5 여름 업데이트(최종 업데이트) 사항 d2games 06.03 2
61962 [PS5하드] 팀스위니, PS5의 SSD가 PC보다 뛰어난 이유 d2games 06.03 2
61961 [PS4소프트] SIEK,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공식 TV CM d2games 06.03 2
61960 [PS4소프트] 바이오하자드 RE:3는 완료된 프로젝트 d2games 06.03 2
61959 [루머] [루머] 파판15 팀 신작이 취소됐을지도 모른다 d2games 06.03 2
61958 [기타] 세가 게임기어 미크로 손에 쥔 사진 d2games 06.03 2
61957 [NS소프트] 한국어 대응 국내 제작 공포 게임, 더 코마 2 북미 발매일 공개 d2games 06.03 2
61956 [제작사] 넥슨, 글로벌 IP 확보를 위해 최대 15억 달러 투자 발표 d2games 06.03 2
61955 [PS5하드] AMD : PS5 프로세서 다음 주부터 출하 d2games 06.03 3
61954 [NS소프트] 일본풍 호러 액션 'GOHOME' 스위치 발매 결정 d2games 06.03 3